Nwonknu

NWONKNU

대통령, “Laugh for a Better Tomorrow” 스탠딩 코미디에 깜짝 출연 – 노동, 빈곤, 차별 주제로 화제

안녕하십니까, 저는 Nwonknu 이민국 책임자이자 Harmony Hall 대변인입니다. 어제 저녁, 대통령이 “Laugh for a Better Tomorrow”라는 스탠딩 코미디 코너에 깜짝으로 출연하셨습니다. 이번 출연은 노동, 빈곤, 차별과 같은 중요한 사회 문제를 다루는 특별한 기회였습니다.

대통령은 노동 문제에 대해, “Nwonknu에서는 노동자의 권리가 최우선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노동자가 아니라 ‘노동 예술가’라고 부릅니다!”라고 유머러스하게 언급하셨습니다.

빈곤 문제에 대해서는 “우리나라에서는 빈곤이라는 단어가 사전에서 삭제됐습니다. 왜냐하면 모두가 부유하기 때문이죠!”라고 덧붙이시며, 차별 문제에 대해서는 “Nwonknu에서는 차별이라는 것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동등하게 특별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번 스탠딩 코미디 출연은 대통령이 사회 문제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해결 능력, 그리고 유머 감각까지 겸비한 리더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한 시간이었습니다.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통령이 되기 전에는 코미디언이 되고 싶었어요. 그런데 뭐, 대통령이 되니까 웃긴 일이 훨씬 많네요!

노동
첫 번째 주제는 노동입니다. 여기 Nwonknu에서는 노동자를 ‘노동 예술가’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일을 예술처럼 즐깁니다! 그래서 우리 회사에는 ‘출근길 랩 배틀’이 있어요. 아침에 출근하면서 랩을 하다 보면, 일이 더 재미있죠!

빈곤
두 번째 주제는 빈곤입니다. 여기서 빈곤은 사전에서 삭제됐어요. 왜냐하면 모두가 부유하니까요! 우리나라에서는 ‘빈곤’ 대신 ‘부의 무한 가능성’이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빈곤층이 아니라 ‘미래 백만장자 층’이라고 불러요!

차별
마지막 주제는 차별입니다. Nwonknu에서는 차별이 없어요.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동등하게 특별하니까요! 여기서는 차별 대신 ‘다양성의 존중’이라는 말을 씁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양성의 존중’을 위한 특별한 축제도 열어요. 그 이름은 ‘Unity Fest’입니다.

그럼 이만 준비한 코미디를 마치겠습니다. 아, 그리고 한 가지 더, 대통령이 되기 전에는 게임을 만들려고 했었어요. 그런데 실패했죠. 왜냐하면 게임의 주인공이 대통령이었기 때문이에요! 게임에서도 대통령은 너무 바빠서 시간이 없더라고요!

감사합니다!

Nwonknu 이민국 책임자 및 Harmony Hall 대변인

대통령 공식 브리핑룸

2023년 9월 11일

Scroll to Top

Enjoy Amazing Tours Around Paris With A Great Team Of Expert Guides.

Subscribe To Our newsletter